기타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답변

현금 또는 모바일상품권 결제 금액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말씀 부탁 드립니다.

다만, 맘스터치 어플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셨다면 표시되는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발급 받으실 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발급 정보를 기재하지 않고 주문을 완료 하셨을 경우에는 자진발급처리 되오니 이 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기타가격 인상 전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추가 결제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가격 인상 전 구매하신 제품은 추가 결제 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원 결제 시에만 해당하는 내용으로써 맘스터치 앱/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or 추가 주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매장 상황 ( 재고 소진 등. )에 따라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상품권 권종에 따라 사용 방법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용 안내]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구매처 또는 판매처에 따라 상품권 사용과 관련된 유의사항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상품권 사용 전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 안내]
※공통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또는 맘스터치 공식 어플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어플에서는 비회원의 경우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본 상품권은 미리 등록할 수 없으며, 결제 시 적용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맘스터치 모바일 쿠폰 사용불가 매장 안내’) 
- 유효기간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1. 모바일 제품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앱(배달/포장) 주문 시 표시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매장 재고 및 판매 상황(단종 등)에 따라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유하신 쿠폰의 제품 가격이 인상/인하 되었을 경우, 매장 직원에게 제시해 사용 시에만 변경된 가격과 관계없이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맘스터치 앱 또는 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혹은 추가 주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금액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앱(배달/포장) 주문 시 표기된 권종 금액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 금액권은 잔액 관리가 가능하며, 잔액 범위 내에서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메뉴치킨 일부 중 붉은 부분이 있는데 왜 이런가요 ?
답변
닭고기의 속살이 붉은 빛을 띄는 것은 '핑킹현상' 이라고 합니다.

핑킹현상이란 닭고기에 포함 된 단백질 성분이 조리 과정에서 열과 산소를 만나 붉게 산화되는 현상으로써 닭고기처럼 원육의 색이 연한 화이트 미트에서 주로 많이 발견 됩니다.

자사 제품은 163℃이상의 고온에서 10분 이상 조리가 진행 되는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이 필요 하오니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품/메뉴감자의 녹색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녹색 반점은 '그린스팟(Green Spot)'으로 불립니다. 
생감자 재배하는 과정 중, 감자의 일부가 지상에 돌출되어 햇빛에 노출되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이 필요 하오니
제공 받으신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품/메뉴케이준 양념 감자의 검은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까만 부분은 '블랙스팟(Black Spot)' 으로 불립니다.
이는 생감자를 수확, 이송 및 저장하는 과정 중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블랙스팟'은 감자 성분의 일부로, 이물질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미 식약청(FDA) 자료에 의하면, 해당 현상에 대해 ' 완벽하게 제어 불가능한 결점' 으로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정의하고 있음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더욱 자세한 확인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제품 예약 혹은 단체 주문 가능 한가요 ?
답변
매장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용 하실 매장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한 곳의 매장이 아닌 여러 곳의 매장으로 주문하셔야 하는 경우에도 해당 매장으로 각각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매장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 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면 되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및 맘스터치 콜센터 ( 1661-4205 > 1번 연결. ) 를 통해 연락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1:1문의는 언제든 등록 가능하시며,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 됩니다.

콜센터는 평일 10시~19시 사이에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13시 상담 제외)
가맹점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 드립니다.

만약, 모바일앱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 사항이 있으시다면 1661-4205(2번 연결.)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평일 10시~19시까지 운영 / 점심시간 : 12시~13시 제외)
제품/메뉴감자의 녹색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녹색 반점은 '그린스팟(Green Spot)'으로 불립니다. 
생감자 재배하는 과정 중, 감자의 일부가 지상에 돌출되어 햇빛에 노출되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이 필요 하오니
제공 받으신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품/메뉴케이준 양념 감자의 검은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까만 부분은 '블랙스팟(Black Spot)' 으로 불립니다.
이는 생감자를 수확, 이송 및 저장하는 과정 중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블랙스팟'은 감자 성분의 일부로, 이물질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미 식약청(FDA) 자료에 의하면, 해당 현상에 대해 ' 완벽하게 제어 불가능한 결점' 으로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정의하고 있음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더욱 자세한 확인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제품 예약 혹은 단체 주문 가능 한가요 ?
답변
매장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용 하실 매장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한 곳의 매장이 아닌 여러 곳의 매장으로 주문하셔야 하는 경우에도 해당 매장으로 각각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거나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답변
주문 접수 매장으로 전화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매장에서 이미 조리가 진행 중일 경우에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가능한 빠르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버거 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 변경 가능한가요 ?
답변

세트 기본 구성은 케이준양념감자(중)와 음료 1잔이며,

케이준양념감자(중)를 할라피뇨너겟(4조각)/치즈스틱(2조각)/치즈감자/치즈뿌치감자(체다)/케이준양념감자(대)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품목으로 변경할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용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장이용매장마다 서비스 이용 방침이 상이한가요 ?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당사가 약속하는 서비스 및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매뉴얼에 의거하여 전 매장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 항목은 매장 특성을 반영하여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음을 안내 말씀드립니다.
대표적으로 음료 리필 / 세트 구성품 음료 변경 / 부제품 추가 제공 등은 매장 개별 정책에 의한 서비스 항목으로써 
매장별로 이용 방침이 서로 상이한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이용 전 매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매장이용매장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 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면 되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및 맘스터치 콜센터 ( 1661-4205 > 1번 연결. ) 를 통해 연락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1:1문의는 언제든 등록 가능하시며,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 됩니다.

콜센터는 평일 10시~19시 사이에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13시 상담 제외)
가맹점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 드립니다.

만약, 모바일앱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 사항이 있으시다면 1661-4205(2번 연결.)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평일 10시~19시까지 운영 / 점심시간 : 12시~13시 제외)
매장이용맘스터치 매장 위치 및 전화번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에 접속하신 후 왼쪽 상단 [ 버거 아이콘 > 매장찾기 ] 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맘스터치 어플'을 이용 하시는 경우에는 홈화면 하단 [매장 찾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어플 이용 시, 가맹점 전화번호는 별도로 표시되지 않으며 '전화하기'를 누르시면 매장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
매장이용제공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답변
서비스 제공 소요 시간은 고객님의 주문 내역과 매장 사정 (선주문량, 날씨 등)에 의해 결정됩니다. 
통상, 버거 제품의 경우 조리시간 약 5분-15분 이상 소요되며, 치킨류 제품의 경우 약 20분 내외로 소요됩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되면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안내드리는 시간은 예상 일정으로 매장 상황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을 양해 말씀드립니다. 
가능한 안내드리는 예상 소요 시간 내에 서비스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메뉴맘스터치 맛의 비결은 무엇인가요 ?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냉장 상태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하고 있어 보다 퀄리티 높은 제품 품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시즈닝과 특제 소스 등으로 제조하여 차별화 된 맛을 선사합니다. 

버거와 치킨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모두 맘스터치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정성 어린 한 끼 식사를 준비하는 마음 가짐으로 '바른 음식'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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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앱은 안드로이드 4.0(ICS) 및 IOS 8 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S2 및 iPhone 4S 이상의 기종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일부 스마트폰의 기종 및
OS 버전에 따라 정상동작 하지 않거나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무선 인터넷(4G, LTE)을 이용할 경우, 회원님이 가입한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무선 랜(Wi-Fi)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